삼성 고객을 위한 리싱 절차

삼성 고객 여러분을 위해 리싱 절차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중요한 정보를 몇 가지 모았습니다.

 

강수지부동산은 고객의 목표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우선, 집을 보러 다니기 전에 몇 가지 거쳐야 할 절차가 잇습니다.

  1. 현재 집주인에게 30일 move out notice (현재 리스 계약서에 있는 기한을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을 줘야 합니다.
  2. 신청비나 보증금 등을 미리 준비해서 집을 보러 갈 때에 항상 지참합니다. 이것은, 신청서를 접수 할 때에 더욱더 신속하고 수월한 리싱 절차를 위한 것입니다.
  3. 현재 집주인에게 아직 미납한 렌트나 다른 계산해야 할 돈이 남아 있지 않은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가 다 끝나면 이제 본격적인 리싱 절차가 시작됩니다.

  1. 고객과 전화로 얘기를 나눈 후에 저희 사무실에서 첫 미팅을 갖게 됩니다. 그 때는 우선 무엇을 찾고 계신지, 이사할 날짜, 렌트비 가격대와 다른 특별한 필요사항에 대해서 상의하게 됩니다. 또한, 첫 미 팅때 고객은 텍사스주 저희 3페이지 임대 신청서와 임대 의뢰계약서 (Tenant/Buyer Representation Agreement)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2. 고객은 ‘Client Gateway’를 받으셔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이메일로 저희가 보내드리는 집을 보 시고, 찾아가서 보고 싶으신 집을 몇 개로 결정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3. 저희 팀에서 한 명이 고객이 원하시는 5개까지의 집을 보여드립니다. SAS팀은 고객의 편의에 따라 저희가 오스틴 호텔에서 픽업하거나, 사무실로 찾아오셔도 됩니다. *집을 선택하실 때에는, 매달 렌 트비 뿐만 아니라 utility나 잔디깎기 서비스 등 다른 비용까지 생각하셔서 원하시는 렌트비 가격대에 서 $200정도 더 낮은 집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모든 집을 다 돌아본 후에, 고객은 임대하기 원하시는 집 두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그 집들에 대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다 모으고, 또한 임대 가능한 지 여부도 알아볼 것입니다. 만약에 첫번째로 원하시는 집이 임대가 가능하지 않을 경우에 저희가 두번째로 원하시는 집을 알아보게 됩 니다.
  5. 원하시는 집이 임대 가능하면, 저희가 모든 신청서, 필요한 서류와 신청비, 보증금 등을 집주인에게 제출합니다. 신청서는 환불이 불가하며 보통 한 사람 당 $30.00 ~ $50.00 정도 합니다. 보증금은 보통 첫 달의 렌트비 정도 하며, 공인된 펀드 cashiers check이나 money order로 내야 합니다(SAS Austin에서 5분 거리에 있는 Bank of America에서 계좌를 열게 되시면, check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며칠 이내로 저희 사무실에 리싱 브로커로부터 신청서 접수에 대한 연락이 오게 됩니다. 임대 허가가 나면 저희 팀에서 14페이지 리스 계약서를 작성할 것입니다. 저희가 고객과 사인하기 전에 상세하게 내용을 설명해 드릴 것 입니다. 그 후에 저희가 사인이 된 리스 계약서와 첫 달 렌트비를 제출하고 키와 다른 필요한 서류를 받아서 고객에게 전달해 드립니다.
  7. 고객이 직접 전화하셔서 모든 utility를 연결하셔야 합니다—전기, 가스, 수도, 케이블과 폐수 등등.

인터뷰 질문을 작성하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최신뉴스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